Loading...

언론보도

작심 브랜드 ‘스필오버’ 효과로 관심 집중, 스터디카페·공유오피스 창업 인기

 

스터디카페·공유오피스 브랜드 작심은 ‘스필오버’ 효과로 건물주와 상가주들의 관심이 
작심 브랜드로 집중되면서 매장 창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필오버’는 유명한 브랜드가 주변에 입점하면 주변 상권까지 살아나는 효과로 
스타벅스의 사례가 대표적이며 스타벅스 효과라는 별칭이 있다.

작심은 ‘스필오버’ 효과로 전국에 5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물주와 상가주가 창업한 매장만 250여 개에 달한다.

작심 관계자는 “작심 브랜드의 입점으로 인근 상권의 부동산 가치 상승은 물론이고 주변 상권까지 
활성화 시키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회원들로 인해 주변 유동인구가 
그로 인해 상권이 활성화되어 부동산의 가치까지 상승하는 선순환 구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작심은 신규로 오픈하는 스터디카페 매장들에 ‘더작심’으로 불리는​ 공유오피스 공간을 
추가하여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더작심’은 올해 초부터 론칭한 작심의 하이앤드급의 플래그십 스터디카페 모델이다.

 

출처 : 에듀동아

http://edu.donga.com/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